본문 바로가기

NEWS

디디에이치 '셉프로', 정확성·분석 진료 완성도 UP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4-02 09:11 조회719회 댓글0건

본문

디디에이치㈜(대표 허수복·이주한)가 교정진단 디지털 솔루션 ‘셉프로’를 시장에 내놓고 교정의사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셉프로’는 IRB 승인 받은 서울대치과병원의 데이터를 학습해 80개의 계측점을 실시간으로 추출분석하는 인공지능 기반 세팔로 자동분석 의료기기로 치료계획 설정은 물론 예측까지 정확도를 높인 제품이다.

‘셉프로’의 주요 기능은△계측점 자동마킹 △얼굴형 자동 분석 및 교정진단 △정확한 술후 안모예측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실제 임상에서 꼽는 우수성으로는 △99%이상 정확한 탐지율의 정확성 △서울대치과병원 연구진의 진료역량을 구현한 신뢰성 △수동으로 계측하던 세팔로 계측점을 클릭 한번으로 처리하는 편의성이다. 이는 완성도 높은 교정치료를 위한 솔루션으로 진단에서 치료, 치료 후 과정까지 토탈 진료를 가능하게 한다.

한편 디디에이치의 투명교정장치 ‘디디하임클리어’ 회원병원만을 위한 특전도 제공된다. 회원병원은 브랜드홈페이지 등록 및 홍보 마케팅 지원, 세미나, 교육 및 환자 관리용 APP 제공, 1:1 방문 컨설팅 지원 및 매뉴얼북 제공, 디디하임 디지털 교정 플랫폼 서비스 등이다. 
 

 

출처: 덴탈아리랑(http://www.dentalarir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27779)

일자: 2020.02.13